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할리스 커피 위생논란’, ‘대걸레’ 빤 싱크대에서 씻은 컵으로 손님응대?

728x90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싱크대에서 대걸레를 세척하고 있는 직원의 모습

“그 카페는 ‘대걸레’ 빤 싱크대서 씻은 컵에 커피 담아주나요?”

최근 카페와 음식점 등에서 ‘위생 불량’ 문제가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서울의 한 할리스 매장에서 직원이 싱크대에서 대걸레를 세척하는 듯한 장면이 포착돼 논란이 일고 있다. 카페 위생에 문제가 있는 것 아니냐는 지적이다.

 

“그 카페는 ‘대걸레’ 빤 싱크대서 씻은 컵에 커피 담아주나요?”


사진=블라인드, 서울의 한 할리스 커피매장에서 직원이 싱크대에 대걸래를 세탁해 논란이 되고있다.

22일 직장인 온라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카페 싱크대에서 대걸레 빨고 있음’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다.

이 글에 첨부된 사진을 보면 한 프랜차이즈 카페 유니폼을 입은 직원이 싱크대 앞에서 대걸레의 막대 부분으로 보이는 긴 자루를 한 손에 잡고 있다. 걸레 부분은 싱크대 안쪽에 가려져 사진에서는 보이지 않는다. 해당 싱크대 위쪽 선반에는 주로 음료를 만들 때 사용되는 플라스틱 용기가 진열돼 있다.

싱크대에서 대걸레를 세탁해 위생논란이 되고있는 할리스커피

해당 직원이 걸레를 세척한 것인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는 상황이지만 청결하게 관리되어야 할 싱크대 위에 온갖 오물을 닦아내는 걸레가 올라간 것 자체가 비위생적이라는 지적이 이어지고 있다.

 

“그 카페는 ‘대걸레’ 빤 싱크대서 씻은 컵에 커피 담아주나요?”


기사의 이해를 돕기위한 사진, 본 사건과는 무관함

해당 카페 직원이 싱크대에서 대걸레를 세척하고 있었다고 주장한 작성자 A씨는 “이번 주 휴가 중에 프랜차이즈 카페에 갔는데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했다)”며 “그날 글 올렸는데 많은 사람이 보면 좋겠다 싶어서 다시 올린다. 기본은 지키면서 일  하면 좋겠다”고 적었다.

A씨의 글을 접한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충격이다. 심지어 고객 동선 안에 있는 싱크대라니”, “대걸레 빤 곳에서 씻은 컵에 커피 담아주는거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할리스 커피 위생논란’, ‘대걸레’ 빤 싱크대에서 씻은 컵으로 손님응대? | 대한늬우스 (dehannews.com)

 

‘할리스 커피 위생논란’, ‘대걸레’ 빤 싱크대에서 씻은 컵으로 손님응대?

“그 카페는 ‘대걸레’ 빤 싱크대서 씻은 컵에 커피 담아주나요?” 최근 카페와 음식점 등에서 ‘위생 불량’ 문제가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서울의 한 할리스 매장에서 직원이 싱크대에서 대

dehannews.com

“배우 나나 전라노출도 과감하게…’마스크걸’ 감독 김용훈 나나연기 극찬” | 대한늬우스 (dehannews.com)

 

 “배우 나나 전라노출도 과감하게…’마스크걸’ 감독 김용훈 나나연기 극찬”

 배우 나나 전라노출도 과감하게…’마스크걸’ 감독 김용훈 나나연기 극찬 드라마 ‘마스크걸’의 감독 김용훈이 배우 나나의 연기와 노출 장면에 대해 찬사를 보냈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dehannews.com

“日, 후쿠시마 오염수 해양 방류 시작.. 안정성 논란” | 대한늬우스 (dehannews.com)

 

“日, 후쿠시마 오염수 해양 방류 시작.. 안정성 논란”

일본,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해양 방류 시작 오염수, 북태평양 돌아 10여년 뒤 韓 도달  일본은 24일 1시부터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의 오염수를 해양으로 방류하기 시작했다. 이에 따라 많은

dehannews.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