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들에게 연락차단 된 '김보성', 어떻게 지내는지도 몰라, 잘지냈으면 좋겠다.

728x90
김보성, 타임머신 있으면 돌아가고 싶어
두 아들에게 연락차단 당한 김보성

 

두 아들과 한때 좋은관계를 유지했던 김보성


배우 김보성이 "고독하다, 두 아들과 연락이 끊겼다"고 가정불화를 고백하며 착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김보성, 타임머신 있으면 돌아가고싶어

JTBC '짠당포'


지난 12일 김보성은 JTBC '짠당포'에 출현하며 두 아들과 연락이 단절된 상황을 전했다.

김보성은 "고독하다"며 "어렸을 때가 가장 행복했던 순간이고, 타임머신이 있으면 그때로 다시 가고 싶다"고 간절함을 드러냈다. 현재 김보성의 두 아들은 22살, 23살이라고 말했다.

김보성은 두 아들이 사춘기 때부터 사이가 안 좋아졌다고 말했다. 그는 "안 좋아진 정도가 사실은… 엄마하고는 괜찮은 편이다. 자세하게 얘기하기는 좀 애매하다"라며 "아이들이 볼 때 또 '왜 저렇게 방송에서 얘기할까' 할 수 있어서 아들이 기분 나쁠 수 있다"고 자세한 이야기를 하기를 망설였다.

복합적인 이유로 아들들과 사이가 안 좋아졌다는 김보성은 "'남자', '사나이' 이런 것만 너무 강조했던 것 같다. 대화가 오히려 안되는 상황이 됐다"라고 털어놨다.

김보성은 방송에 가족 앨범을 가져온 이유를 묻자 "저 시기가 내 인생에서 최고 행복했을 때"라며 "지금은 아들과 좀 사이가 안 좋아서 (앨범을) 볼 때마다 가슴이 아프다"고 밝혔다.


두 아들에게 연락차단 당한 김보성

JTBC '짠당포'

아이들과 관계가 단절된 것에 대해 김보성 본인 탓이라고 했다. "같이 안 산다. 아예 연락이 차단돼 있다. 연락을 할 수가 없다. 어떻게 지내는지도 모른다고 했다. 아들끼리는 친하다"며 "일반적인 그냥 부자 사이처럼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윤종신은 "아들들하고 사이 안 좋다는 말 그 자체로 이해가 된다. 아들하고 아빠하고 사이 좋은 부자 관계도 많은데 사실 데면데면하고 대화도 없는 사이도 많다"고 김보성을 위로했다.

하지만 김보성은 "대화를 하지 않나. 만날 수도 있고"라며 "나는 아예 만날 수가 없으니까"라고 호소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김보성 가족사진


그러면서 김보성은 "젊은 친구들의 입장에서 볼 땐 내가 잘못했을 수도 있다"고 하다가 "얘기를 잘못한 것 같은데?"라며 가족사를 언급한 것을 후회했다.

김보성은 "아이들이 잘 살아있기만을 바랄 뿐이다. 보고 싶은 마음은 도를 넘어갔다"며 "어려운 시절이라는 건 물질적으로 부족할 때인 줄 알았는데, 가장 중요한 건 가족 간의 소통이 잘 되는 것이 최고의 행복이다. 일반적인 가정이 너무 부럽고, 그것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알게 됐다"고 속마음을 전했다.

 

 

 

 

 

최여진 “무례한 男배우 폭로, 얼굴에 담배연기 후” | 대한늬우스 (dehannews.com)

 

최여진 “무례한 男배우 폭로, 얼굴에 담배연기 후”

최여진 “무례한 男배우 폭로, 얼굴에 담배연기 후”   ▶결국 참지 못하고 목울대를 퍽! ▶촬영장 갈때 마다 ‘제발 차사고 나게 해주세요.’ ▶’오빠! 단톡방에서 좀 빠져줄래?’     예능

dehannews.com

미국 맥도날드에서 알바하면 하루 21만원, 한국보다 3배많아 | 대한늬우스 (dehannews.com)

 

미국 맥도날드에서 알바하면 하루 21만원, 한국보다 3배많아

패스트푸드점 알바생 시간당 20달러 받아 업주에겐 지옥, 노동자들에겐 천국인 캘리포니아 미국 맥도날드의 1/3수준인 한국의 최저임금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맥도널드와 타코벨 써브웨이 등 대

dehannews.com

허지웅, “손이 친구 빰에 맞았어요” 선이라는게 있어!! 학부모 입장문에 날선비판 | 대한늬우스 (dehannews.com)

 

허지웅, “손이 친구 빰에 맞았어요” 선이라는게 있어!! 학부모 입장문에 날선비판

손이 친구 뺨에 맞았어요, 선이라는게 있다 비난을 겸허하게 받아드리지 못하고 게시글 삭제 12일 허지웅은 “아들 손이 친구 빰에 맞다”, 악성 민원으로 시달리다 결국 세상을 떠난 대전 초등

dehannews.com

팬 사진요청 거부한 손흥민(이유는?), 갤럭시는 OK, 아이폰은 NO | 대한늬우스 (dehannews.com)

 

팬 사진요청 거부한 손흥민(이유는?), 갤럭시는 OK, 아이폰은 NO

손흥민, ‘NO 아이폰, YES 갤럭시’ 삼성맨으로 거듭난 손흥민 과거 아이폰 사용했던 이재용 딸, 더이상 용납못해 손흥민(31·토트넘 홋스퍼)이 팬과 함께 사진을 찍는 영상이 한 소셜미디어에 올

dehannews.com

미스코리아 한성주 전 아나운서, 사생활 유출 아픔잊고 12년만에 모교에서 응원전 펼쳐 | 대한늬우스 (dehannews.com)

 

미스코리아 한성주 전 아나운서, 사생활 유출 아픔잊고 12년만에 모교에서 응원전 펼쳐

고대93학번 한성주, ‘포효93’으로 치어리딩 재벌과 이혼 후, 사생활 동영상 유출까지 미스코리아 출신 한성주 전 SBS 아나운서가 사생활 동영상 사건이후 12년 만에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dehannews.com

728x90